THE BEST SIDE OF 선릉 맛집

The best Side of 선릉 맛집

The best Side of 선릉 맛집

Blog Article

양꼬치가 생각나면 가는 곳! 요리도 다 맛있습니다 특히 향라 닭날개, 마파두부, 꿔바로우 적극 추천합니다!

상추와 콩나물이 들어있는 양푼이 기본으로 제공되고, 거기에 밥이랑 기본 찬으로 나오는 무생채, 열무김치 등을 넣고

그래서인지 기본 반찬으로 뭐가 나오는지 꼭 한번 비교하게 되더라구요. 이번에는 돼지갈비집으로

선릉역 맛집! 식감이 좋고 깔끔한 맛의 족발입니다. 개인적으로 성수족발과 같은 달달한 족발을 좋아하는데 이뻔 뽕족에 엄청난 장점을 알아냈습니다. 

네 번 째로 소개해 드릴 선릉역 맛집은 '원조아구해물찜' 입니다. 이곳은 주문시 키조개와 홍합 그리고 꽃게등의 해산물을 사용하여 시원한 맛을 낸 조개탕이 서비스로 제공이 되는데요.

여기 짬뽕은 여전히 매콤함을 유지하면서도 국물에 고기가 베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요즘은 날씨가 더워서 유독 더위에 취약한 나로서는 안주를 선정할 때마다 조금씩 곤란함을 느끼곤 한다.

그리고 김에 싸먹기도 하고 간장과 함께 먹거나, 참기름에 찍어 먹기도 했어요.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들어오자 마자 오픈형 주방의 깨끗하고 정돈된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어요. 그리고 뒤를 돌아보니 방금 들어온 벚꽃나무 입구 옆으로 창밖이 훤히 잘 보이는 테이블석이 마음에 들었어요.

쌀국수 해장은 반포식스가 짱이에여 나시고랭 오늘 처음 시켜봤는데 계란후라이까지 넘 맛있게 먹었습니다

! 매장이 협소하다 보니 점심에는 조금 서두르시는게 좋습니다 작은동경은 마제소바가 맛있고 면으로 먹은 다음에 마무리 밥 비벼 먹으면 최고 .. 그리고 한 입 맥주도 팔아요 (몰래 한 잔 ㅋ) 저녁에는 스키야키에 하이볼 한잔하기도 좋을 거 같더라고요 get more info 다음에는 저녁 방문 예정입니다

평범하고 막 존맛은 아님.. 여의도에 고봉삼계탕이 생각나는 ..ㅠㅠ 거기진짜 레전드맛집인데 .. 선릉에도 고봉삼계탕

해장국엔 내장 없이 고기와 당면, 선지, 내장탕엔 살코기 없이 선지랑 내장이 들어있는 것이 다른 점.

Report this page